티스토리 뷰

 

검증된 다이어트약

 

검증된 다이어트 약, 체지방분해약, 체지방분해제 추천, 체지방분해식품


체지방분해제를 통해서 살을 뺄 수만 있다면야 참 좋겠지만 그 부작용이 무서워 선뜻 먹기가 꺼려집니다.


체지방분해약의 경우 화학약품으로 조제된 것들은 인체에 치명적인 손상을 불러올 수 있으며, 천연식욕억제제라도 중간에 끊게 되면 폭발적으로 늘어난 식욕으로 인해 상당한 폭풍요요의 직격탄을 맞을 수도 있습니다.


괜히 다이어트가 어려운 게 아니죠.

 

체지방분해약


근데 또 여자 마음이란 게 그렇습니다. 일단, 지금은 예뻐져야 하니 부작용이건 요요건 그건 나중문제로 생각하자는 것?


아직 안 겪어본 사람들은 그 후폭풍을 가히 짐작할 수 없으니 쉽게 결정을 내릴지도 모릅니다. 별다른 병이 생기진 않았더라도 원래 체중보다 몇 kg는 우습게 올라가있다는 걸 머지않게 깨닫게 되죠.

 

체지방분해제


여기서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100% 부작용을 겪는 것도 아니고, 100% 다 뚱뚱해지고, 실패하는 건 아니라는 점입니다. 필시 예쁘고 마른 것들이 넘쳐나고 있는 판국에 왜 나만 이렇게 살집이 퉁퉁하게 붙어있냐는 거지요.


이점에서 날카로운 통찰력을 발휘한다면 우리도 은근 자랑할 수 있는 몸매를 가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체지방분해제추천

검증된 다이어트 약, 체지방분해약, 체지방분해제 추천, 체지방분해식품

 

체지방분해제의 부작용 및 원리


일단 위험한 제품군에 속하는 약들의 원리부터 파악하고 있어야 합니다. 위험하다고 알려진 다이어트약들은 그 성분 자체가 금지된 성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악마의 약이죠. 몸매를 얻고, 대신 건강을 내어줘야 합니다. 특히나 "시부트라민"이라는 성분은 심혈관계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요. 미국에서 진행했던 임상실험 결과 16% 정도가 시부트라민으로 인해 심혈관계에 큰 이상이 발생하여 판매 금지처분을 받게 되었습니다.

 


위험한 약들은 부작용과 효과가 하나입니다. 이해가 되시나요?


》 안 좋은 체지방분해제를 복용한 후 음식을 먹게 되면 마치 모래 씹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정말 맛이 없어요. 산해진미라도 먹기가 싫어집니다. 정말 희한하죠?


먹는다는 게 짜증이 나고, 얼마 먹지도 않았는데도 그냥 먹기가 싫어집니다. 꺼끌꺼끌한 입맛에 씹어 삼키는 것도 거부감이 드니까요.


근데 이게 심해지면 식욕이 없어지는 정도를 넘어 구토증세까지 보이게 됩니다. 이후에는 아예 음식을 먹지 않게 되죠.

 

검증된 다이어트 약, 체지방분해약, 체지방분해제 추천, 체지방분해식품


》 또한 불면증에 시달리게 됩니다. 잠은 오지 않고, 밤새 피로를 풀지 못해 온 몸은 몸살기가 생깁니다. 늘 피곤에 찌들게 되고요. 생각만해도 힘이 드네요.

 

》 뜬금없이 근육 여기저기에 통증을 느끼고, 쥐가 잘 납니다. 우스운 것은 흔히 쥐가 나는 부위가 아닌 쥐를 내려고 해도 안 날 것 같은 부위에서도 쥐가 난다는 겁니다.


쥐가 난다는 것은 근육경련에 근육이 꼬이고 비틀어져 통증을 유발한다는 건데요. 엄청 아프죠. 그 덕분에 체력은 엄청나게 저질체력이 됩니다. 뭘 하든 금방 지치게 되고, 또 몸이 힘드니깐 늘상 다른 사람들에게 매우 신경질적이고, 날카롭게 대해서 상처를 주고 있다는 사실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 심장은 또 어떻고요? 갈비뼈를 부러뜨리고 튀어나올 것 같이 두근두근거립니다. 아니죠, 쿵쾅쿵쾅 매우 불규칙적인 쿵쾅거림이 사람을 미치게 만들어요.


이러한 부작용이 살을 빼게 만듭니다.

 

못 먹게 하고, 못 자게하고, 강제적으로 몸을 부대끼게 만들고, 지치게 만들어 쥐어짜듯이 살을 빼냅니다. 덕분에 살은 빠지긴 빠지죠. 크게 운동을 한다거나 하지 않았는데도 10kg은 우습게 빠져버립니다.

 

검증된 다이어트 약, 체지방분해약, 체지방분해제 추천, 체지방분해식품


그런데 이게 또 꼼수가 들어있어요. 체지방만 태워주는 것이 아니라 근육을 없애버립니다. 체지방보다 근육 무게가 훨씬 무겁다는 건 아시죠? 괜히 10kg 이상이 빠져 나가는 게 아닙니다.

 

어떤 체지방분해약이 안전한가?


너무 무서운 이야기만 듣다보니 기운이 쭉 빠지지는 않으신지요? 대안책이 있다면 희망이라도 생길텐데 말이에요.


안전한 체지방분해제를 구하려면 우선 정상적이고, 공식적인 판매처를 가지고 있는지부터 확인해야 합니다. 위험한 체지방분해약들은 스스로도 불법이라는 걸 알고는 있는지 공식 판매처가 따로 지정되어 있지 않아요.


전부 입소문을 통해 알음알음 아는 사람들한테서 혹은 은밀하게 10알 씩 또는 수입 알씩을 조금씩 팔 뿐이죠.

 

체지방분해식품


그리고 식욕을 억제하고, 체지방을 분해하는 데 효과가 있다고 식약처에서 인증한 천연식욕억제 성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굳이 나쁜남자에게 끌리듯 먹지 말라는 걸 찾아 먹을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검증된 다이어트 약, 체지방분해약, 체지방분해제 추천, 체지방분해식품


실제로 술을 마셔서 취하게 되면 렙틴 호르몬 분비가 30% 정도 억제되므로 배가 부르건 말건 안주를 폭식하고, 술을 계속 마시게 되는 거랍니다. 질 좋은 수면을 취하게 되면 렙틴 호르몬 분비가 활성화되어 식욕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게 되는 것이고요.

 

체지방분해


이렇듯 구토와 불면증, 근육 경련으로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몸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오히려 몸속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을 해독하고, 배출함으로써 체지방 분해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식의 체지방분해제가 안전한 약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건강을 좀 더 생각하고, 나를 아낀다면 한약재를 이용한 체지방분해식품이 나은 편인데요. 한방 성분을 비롯한 천연 유래 성분으로 식욕억제효과와 체지방분해효과를 동시에 나타낼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실, 식욕만 억제한다고 해서 다이어트 효과가 빨리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몇 일 굶는다고 살이 빠지던가요? 굶는 게 완전한 해결책은 아니거든요.

 

검증된 다이어트 약, 체지방분해약, 체지방분해제 추천, 체지방분해식품


 스스로 체지방을 태워 없앨 수 있어야 하고, 내가 먹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어 체내에 축적되는 메커니즘을 중간에서 끊을 수 있도록 해주면 확실히 살이 덜 붙게 되고, 잘 빠지게 됩니다.

 

 

안전하고 믿을만한 다이어트제품은 없을까?

여러모로 따져보면 전문적으로 만들어진 검증된 다이어트 제품을 먹는 것이 빠르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이어트제품에는 체중감량에 도움 되는 많은 성분들이 압축되어 들어있기 때문에 좀 더 강력하게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고, 연구개발을 통해 체지방분해를 가속화시킬 수 있도록 하므로 좀 더 빨리 살을 뺄 수 있게 된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문제는 “효과가 없으면 어떡할 거냐?”는 것입니다.

솔직히 많이 당해본 사람들도 여럿 있을 겁니다. 사먹어 봤는데 살은 하나도 안 빠지더라?

다이어트 제품이라고 다 좋은 건 아니니까요.

 

 다이어트제품을 고를 때는 유의해서 체크해야 할 항목이 있습니다.

 

(1)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2) 운동없이 다이어트
(3) 피부미용 및 탄력 케어
(4) 디톡스 다이어트
(5) 안전한 다이어트
(6) 100% 책임감량

 

먹으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인가?

굶는 다이어트는 효과가 크지 않을뿐더러 시간이 지날수록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게 됩니다. 다시 원래 식사량으로 되돌리게 되면 낮아진 기초대사량 때문에 쓰이지 못한 에너지는 고스란히 살이 되어 버리지요.


굶는 다이어트를 한 번이라도 하게 되면 안 먹어도 살이 잘 찌는 체질로 바뀌게 된다는 사실을 꼭 인지해야 합니다.

 

그럼 식사대용으로 먹는 방법은 어떠할까요?
식사대용으로 먹는 건 꾸준히 유지하기가 어렵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오래 못 먹어요. 같은 걸 매일 먹으면 맛이 없게 느껴지고, 그냥 밥이 먹고 싶어집니다.

 

이상하게도 피자, 치킨이 생각나는 것이 아니라 김이 모락모락 나는 하얀 쌀밥이 그렇게~ 그립습니다. 이 의외의 반응은 그리 오래지 않아 나타나게 됩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식사는 그대로 유지하는 편이 결과적으로는 살을 빼는데 더 이롭지요.


대신 식사량을 평소보다는 아주 조금만 더 줄이고, 다이어트 제품으로 칼로리를 컷트 시켜서 우리 몸을 속이는 방법을 취하는 게 성공률을 높이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운동을 안 해도 괜찮은가?

전문가들은 항상 운동을 해야만 한다고 하지만 실상 살이 빠질 정도로 칼로리를 소모시키려면 암벽등반, 이종격투기 등 엄두도 안 나는 운동을 해야 합니다.


직장 생활을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하루가 지나면 지칠 대로 지쳐 운동을 해볼 기력도 안 나는 게 사실이지요.

 

 

운동보다 중요한 것은 체내의 순환인데요.
움직임이 없는 사람일수록 순환이 되지 않는 곳이 많고, 그곳에 지방이 적체되면 잘 빠지지도 않습니다.


순환이 되지 않아 쌓이게 된 지방을 구석구석 제거하기 위해서는 과한 운동보다 움직이지 않는 부위를 자극해주는 스트레칭이 우선 시 되어야 하며, 혈행을 개선시켜 주는 성분을 통해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줄 수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몸을 풀고 나서야 이후부터 걷기나 취미생활 정도의 운동량 정도로도 충분히 살이 빠질 수 있게 됩니다.

 

피부미용과 탄력케어, 주름개선

 

갑자기 살이 빠지면 튼살이 생기고 남은 거죽이 축 늘어져 되게 보기 싫어요. 비키니는 아니더라도 원피스 수영복만 입어도 허벅지에 튼살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탄력 없는 피부는 여전히 뚱뚱한 느낌을 전달해요. 살만 빼주는 제품의 생각지 못한 부작용이죠.

피부탄력이 사라지고 없던 주름도 생긴다는 것.

 

다이어트 중에는 당질이 많은 과일도 부담스러워요.
따라서 다이어트 제품 자체에서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을 함께 함유하고 있어야만 어느 정도 피부탄력이 케어됩니다.


아찔한 몸매로 가꾸고 싶다면 제품 자체에서 피부미용까지도 관리해 주는지를 살펴볼 필요가 있어요.

 

디톡스 다이어트

물 먹은 솜처럼 무거운 내 몸, 피곤하고 기운이 없는 건 다른 이유도 있겠지만 몸에 불필요한 독소가 많이 쌓여있으면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독소와 노폐물은 유독 지방세포에 유착이 잘 되는 성질을 가집니다. 지방세포에 덕지덕지 뭉쳐있는 독소와 노폐물은 지방분해를 어렵게 만들어요. 어지간히 노력해도 살이 안 빠지는 이유라고 볼 수 있지요..

 

 

특히 비만세포에서 염증물질로 분비되는 독소가 가장 심각한데요. 해독요법인 디톡스만 잘 돼도 지방분해가 수월해져 쉽게 살이 빠질 수 있습니다.


체지방감량에 도움 되는 성분 이외에도 생약 발효 성분이나 허브와 같은 성분, 염증물질을 감소시키는 성분이 함유되어 디톡스 케어를 지원해준다면 별도로 챙겨먹을 필요가 없어 간편해집니다.

 

안전한 다이어트인가?

안전성에 위배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고, 합법적으로 인증 받은 성분으로 안전하게 살을 뺄 수 있어야 하지요.


해로운 성분을 몰래 섞어 파는 제품이라면 절대 먹어서는 안 되겠죠. 안전한 제품을 고를 수 있는 안목이 필요한데요.

 

 

부작용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 한방 식물추출물과 식약처에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정한 기능성 원료,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를 획득한 제품만이 그나마 안전하다고 판단할 수 있는 기준이 됩니다.


사전심의를 받은 제품에 대해서는 표시 광고 사전심의필 심의번호가 적혀있으므로 과대 및 허위 광고를 피할 수 있는데요. 건강기능식품 소비자 중 50%만 이러한 사항을 확인한다고 하니 스마트 컨슈머가 되기 위해선 이러한 점도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100% 책임감량

살 빼자고 투자하는 건데 살이 안 빠지면 내 돈은 어떡합니까?
따라서 사후관리, 유지관리, 책임감량이라고 쓰여 있는 제품을 고르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검증된 다이어트 제품은 없을까?

위의 체크항목을 모두 만족하는 제품으로 믿을 만한 제품을 하나 골라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TV에 자주 나오는 김오곤 원장을 아실 겁니다. 웃기기도 하고, 솔직하기도 해서 독특한 캐릭터로 비춰지는데 한의학 분야에서는 꽤 유명한 분이죠.


김오곤 원장이 성분배합 개발자로 참여한 다이어트 제품이 있다고 합니다.

 

 

김오곤 다이어트는 앞서 말한 특징 정도는 기본 덕목으로 갖고 있으므로 별다른 설명은 하지 않고, 언급되지 않은 특이사항 위주로 좀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로리 흡수 억제

섭취한 음식의 칼로리 흡수를 억제하여 식사는 그대로 하지만 덜 먹은 것과 같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배부르게 먹었지만 실제로는 절식한 효과를 내기 때문에 심리적인 과식이나 폭식을 예방할 수 있는 부수적인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핑거루트 분말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10여 가지의 한약재에서 추출한 다이어트 성분 위주의 한방 다이어트 제품이므로,
이 성분들이 식사를 하더라도 지방으로 축적되는 경로를 차단해 지방 축적을 억제시킵니다.


이미 자리잡은 체지방은 분해하고 제거하며 연소시켜서 체외로 배출시키게 되므로 평상시처럼 먹으면서도 살을 뺄 수 있게 됩니다.

 

운동한 것과 같은 칼로리 소모

김오곤다이어트는 한의사답게 몸속에 정체된 기운을 발산시키고, 막힌 기혈을 뚫어주어 비정상적으로 뭉친 지방 덩어리인 울혈을 해소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주기 때문에 운동하지 않아도 운동한 것만큼의 효과를 얻을 수 있지요. 또한 기초대사량을 높여주어 중강도의 운동을 한 것과 유사한 정도의 칼로리 소모가 진행되므로 감량 속도를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내 몸의 기초대사량을 증진시켜 체단백질은 보호되므로 체내의 근육은 그대로 두면서 지방만 없애주는 착한 다이어트가 가능해집니다.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 사람, 무릎관절이나 허리가 약해서 살이 빠질 정도의 강한 운동을 하기 어려운 사람에게 유용하지요.

 

김오곤다이어트의 검증된 효과

김오곤 다이어트에 사용되는 주요 성분의 임상실험 결과입니다.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에서 평균 40대 과체중 한국인 150명을 대상으로 12주간 관찰한 결과 실험군이 대조군에 비해 체지방 감소폭이 크게 나타났음이 증명되었습니다.

 

 

특히 엉덩이둘레, 허리둘레, 복부내장지방이 모두 현저하게 감소되었음을 알 수 있는데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원료로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동물실험에서는 지방세포의 크기가 50% 정도로 감소된 사실도 확인된 바 있지요.


지방 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담당하는 AMPK 효소가 활성화되어 지방 분해를 촉진시키고, 지방 축적은 억제시키는 작용으로 체중 감소와 체지방량 감소를 이끌어내는 원리인데요.

 

 

지질대사는 방해하면서도 구연산 축적과 글리코겐 합성을 통해 에너지 생산효과를 높여 주기 때문에 섭취한 칼로리에 비해 소모하는 칼로리가 많아 체내에 저장된 지방까지 분해되는 것입니다.

 

주요 성분인 판두라틴은 비만세포에서 분비되는 염증 유발 인자 저해, 독소 해독 및 염증성 질환 관리에도 그 기능성을 발휘하므로 디톡스 케어를 지원합니다. 그 밖에도 피부의 주름과 탄력 관리에도 탁월한 효능을 인정받았지요.

 


여러 가지 다이어트 방법을 진행해 봤지만 별 소득을 얻지 못했다면 김오곤 다이어트로 마무리를 지어보세요.

 

김오곤다이어트 가격은?

김오곤 다이어트는 각자의 체질을 분석하고, 나이, 체지방량, 출산여부 등에 따라 개인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솔루션입니다.


이에 따른 가격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문의가 가능한데요. 가격문의와 함께 제품 안정성에 대한 확인도 가능하므로 오히려 더 안심할 수 있지요.

 

김오곤 다이어트 가격은 얼마인지, 내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어떻게 되는지 등을 상담해 보실 수 있습니다.


김오곤 다이어트 제품은 다이어트 시장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인지도 면에서도 괜찮은 제품이므로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