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가지 나뭇잎 사진, 나뭇잎사진그림, 나뭇잎이미지

 

 

싱그러운 나뭇잎 사진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가슴이 시원해지는 느낌이네요.

 

 

 나뭇잎에 관련된 명언들도 있지요.

 

중국 명언인데

나뭇잎 하나가 눈을 가리면, 눈 앞에 있는 거대한 태산도 보이지 않는다고요.

 

이 명언을 보니 갑자기 생각난 것이 있습니다.

 

안경쓴 사람들은 현실적으로 느끼는 현상이죠.

단 한 방울의 비로도 온 세상은 흐려져 버린다.

 

ㅋㅋㅋ

 

 

나뭇잎 하나가 떨어짐을 보고 가을이 왔음을 안다.

이 명언은 아무리 미미한 현상이라도 놓치지 말고, 천하의 정세를 빨리 헤아리라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비슷한 말로는 독 안의 얼음으로 겨울이 왔음을 안다.

 


 

 

위의 사진은 포토샵으로 따내서 발표자료에 장식하기에 적합한 이미지로 보입니다.

 

 

흔히 나뭇잎은 가을 단풍만을 최고로 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렇게 푸르고, 기운찬 잎맥이 살아있는 나뭇잎도 참 예쁘죠.

 

 

위의 사진도 발표자료 꾸밀 때 적절히 사용하면 참 생동감있는 장식이 될 듯 싶어요.

나뭇잎 사진이 필요한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아무쪼록 잘~ 쓰였으면 좋겠네요.

 

 

지금은 한 겨울에 눈이 펑펑 내리고 있고, 나뭇가지의 잎사귀들도 모조리 떨어지고 없는 시점입니다. 문득 푸른 나뭇잎 사진을 보니 기분이 상쾌해지네요. 앞으로 몇 개월 간은 볼 일이 없을 듯한 푸르름인데 말이에요.

 

ㅎㅎㅎ 모두들 하고 있는 일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