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이니팜 콜렉션, 아이템 콜렉션 전체보기

 

타이니팜 콜렉션, 아이템 콜렉션 확장된 모습 전체보기

 

 

타이니팜에는 콜렉션이 두 가지가 있죠.

 

동물 콜렉션과 아이템 콜렉션이 있는데 이번에는

 

아이템 콜렉션의 모습을 보도록 할께요.

 

스샷모으는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ㅎㅎㅎ

 

  1. 초보 낚시꾼

 

우럭, 광어, 갈치, 복어, 문어의 마스터리를 5까지 완전히 마스터하면 건물(?)아이템을 받습니다.

 

그 건물 아이템을 모두 모으면 보상으로 조개를 얻을 수 있는데요.

 

 

 ㅊㅋㅊㅋ 보상을 받고 있는 모습이네요.

 

 

위의 스샷을 보시면 전부 모여있답니다. 우럭, 광어, 갈치, 복어, 문어와 보상아이템인 조개도 있습니다.

 

 2. 고수 낚시꾼

 

 

해마, 가오리, 녹새치를 모으면 되는데요.

 

나머지 2종은 아직 출시가 되지 않아서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가 없습니다.

 

 

  3. 산호 수집가

 

 

산호 종류를 모두 사 모으면 됩니다. 골드로 사는 것과 벨로 구입해야만 하는 산호가 있어요.

 

다른 아이템에 비해 노력이 좀 덜 들지만 벨로 구매해야만 하므로 잉여벨이 없다면 아직은 비추네요.

 

보상을 받을 수 없기 때문이죠. 한 종류가 아직 미출시라 보상이 없어요.

 

 

  4. 모래사장놀이

 

 

산호 수집가와 마찬가지로 그냥 구입하면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콜렉션 수집이 골드와 벨로 이루어지겠네요.

 

역시 보상은 아직 받을 수 없어요.

 


  5. 곰인형

 

 

슬슬 어려워집니다.

 

산타의 양말에서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차라리 골드나 벨로 살 수 있다는 것이 더 쉬워요.

 

다 모으면 깃발을 들고 있는 곰인형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완전 유니크템이죠. 콜렉션 보상으로 얻은 아이템은 산타의 양말에서도 수집할 수 없으니까요.

 

 

  6. 호두까기 인형

 

 

제일 힘들었던 콜렌션입니다. 마지막으로 얻은 것이 바로 요 대장호두까기인형이거든요.

 

대장호두까기인형은 산타의 양말로만 얻을 수 있어요.

 

기어코 안나오더니 2개가 연달이 나오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콜렉션이 완성되어서 공주인형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았습니다.

 

공주인형은 그냥 장식용입니다. 별다른 기능은 없어요.

 

기능이라 하면 골드나 경험치나 벨을 주는 그런 기능? 없음

 

 

 

공주인형 정말 귀여워요. ㅎㅎㅎ

 

 

  7. 진저브래드

 

 

비스킷길과 진저브레드 보이, 진저브레드 걸은 골드와 벨로 구입할 수 있어요.

 

하지만 진저브레드 산타와 컵케이크 집은 산타의 양말로만 얻을 수 있네요.

 

 

보상으로 우정의 증표 10개를 받았어요.

 

 

진저브레드 세트에요. 좀 많은 이유는 산타의 양말에서 허구헌날 나오기 때문이지요.

 

진저브레드 산타와 컵케이크집은 건물이라 3개씩만 얻을 수 있어요.

 

 

  8. 트럼프카드

 

 

작은 카드는 골드로, 스페이드A카드는 벨로 살 수 있고, 왕관쓴 하트 퀸 카드는 산타의 양말로 얻습니다.

 

 

보상으로 50,000골드를 보상으로 받았어요.

 

 

하트 퀸 카드 역시 건물이라 3개가 있어요.

 

  9. 체스

 

 

골드 및 벨로 구입하면 바로 완료할 수 있는 콜렉션이에요.

 

 

다 모았네요.

 

 

벨 10개를 보상으로 받았어요.

 

 

  10. 장난감

 

 

울타리와 나무들은 골드로 구입할 수 있고, 가로등은 벨로 살 수 있어요.

 

물론 산타의 양말에서 모두 얻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트럭은 산타의 양말에서만 나와요.

 

 

하트 50개를 보상으로 받았네요.

 

 

가로등이 진열된 모습인데 구입한 것은 아니고, 전부 산타의 양말에서 얻었어요.

 

 

트럭은 건물이라 3개로 마무리.

 

  11. 산타의 양말

 

 

산타의 양말의 모습입니다.

 

 

하트와 장난감과 우정의 증표가 있으면 장난감을 만들 수 있어요.

 

 

대장 호두까기인형이 나오는 모습!!

 

 

나중에 각 건물별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댓글